본문 바로가기
일본 모험/리뷰

드래곤 퀘스트 팝업스토어 후기

by Small Hours 2024. 2. 7.

 

 

드래곤 퀘스트 팝업 스토어

기간 한정 오픈 관람 후기!

 

<행사 기간>

23년 12월 5일 ~ 12월 26일 (11:00 ~21:00)

<장소>

시부야 파르코 6층 - 특설 회장

 

 


 

여행기간 중 운좋게도

드래곤 퀘스트 팝업 스토어를 보게 되었다. 

드래곤 퀘스트를 디자인 작업을 한

'토리야마 아키라'의 팬이기 때문에 즐거웠다.

 

사진은 많지 않지만, 글 위주로 적어본다.

 

파르코 구경하던 중 발견한 팝업!

나는 12월 20일에 관람.

관람비는 무료였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팝콘 통!

팝콘과 함께 슬라임 팝콘통이 판매되고 있었다.

귀엽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올라온 사진

 

슬라임의 매력에 빠져 버렸다

생산되고 있는 슬라임들 ㅋㅋ

용사의 검

 

 

(쿠지해서 받은 상품)

 

 

구경은 10분정도 했던 것 같다. 굿즈 판매가 주로 있었다.

나는 슬라임의 매력에 빠져, 모자까지 사고 말았다.

쿠지 뽑기 2번 했는데, 아쉽게도 하위 제품만 당첨!

하지만 토리야마 아키라 그림이 담긴

제품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다.

 

국내에서도 드래곤 퀘스트 팝업이 열리면 좋겠는데,

그때 꼭 가고 싶다!

 


https://maps.app.goo.gl/YcvfUs4ywcEdkdgZ8

 

시부야 파르코 · 15-1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8377 일본

★★★★☆ · 쇼핑몰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