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영화를 봅니다/오늘의 일본 배우

카와이 유미 그녀는 누구인가?

by Small Hours 2024. 2. 5.

 

 

 

최근 영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를 보았다. 그 영화 주인공 카와이 유미의 연기 좋았기 때문에 

그녀의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사실 그를 알게 된 건 <썸머 필름을 타고!>에서다.

그 당시 영화에서도 좋았지만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에서의 연기가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이름 : 카와이 유미 (河合 )

출생 : 2000 12 19

신장 : 166cm

가족 : 3 첫째

소속사 : 돈규 클럽

 

 

1. 그녀는 누구?


 

의사인 아버지와 간호사의 어머니 속에서 장녀로 태어났다. 어버지가 영화광이라서 아버지와 영화를 자주 봤다고 한다. 댄스도 좋아하는데, 고등학교에서는 댄스부에 소속했다고도 한다. 고등학교 3학년 무렵 뮤지컬 코러스 라인을 접하고, 감동을 받아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2019년에 데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중이다.

 

 

 

2. 카와이 유미의 데뷰작


 

2019 영화 '막힘없이, 멈추지 않는다(よどみなく、やまない)’이라고 한다.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다. 적은 없지만 그녀의 데뷔작이 궁금하다.

 

 

3. 카와이 유미의 추천 영화


 

 

카와이의 영화를 2 정도 보았지만, 매력적이란 배우란 생각이든다. <썸머 필름을 타고!>에서는 인상적으로 각인 되었고, 최근에 영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에서많은 지닌 배우라는 느낌을 받았다. 감정 연기도 좋았다. 그렇기에 영화를 모두 추천한다. 작품성으로는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참고로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일본의 나오키상 최연소 수상자 아사이 료의 동명소설이 원작이다.

 

 

4. 나카가와 감독의 인터뷰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감독 나카가와 감독은 그녀를, “굉장히 총명한 배우이다. 그녀와의 작업은 지금까지 없었던 체험이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감독도 그녀의 배우 생활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5. 카와이 유미의 열애설


 

카와이 유미는 2023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상대는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다. 카와이 유미와는 10살이나 차이가 난다고한다. 둘은 저스트 리 멤버링이라는 영화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교제가 시작되었다고 한다. 둘이 찍힌 사진이 기사화 되면서 알려지게 되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F9PXmzYqCY

(소녀는 졸업하지 않는다 메인 예고편)

 

댓글